업종: 제조 및 서비스업 (공예가)
업체소개 :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오랫동안 칠공예를 가르쳤고 년째 , 40 여전히 옻칠 작업을 하고 있는 이현승 작가가 이현승옻칠조형연구소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정직함의 미학을 제품에 담아내었습니다.
옻을 바르고 건조하며 다듬는 수십 차례의 작업으로 탄생하는 옻칠 공예 년째 . 40 옻칠 작업을 이어온 이현승 장인은 1996년 세계적인 이시가와 국제 칠예전(The Ishikawa International Urushi Exhibition)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성과도 거두었습니다 이현승옻칠조형연구소의 . 제품은 시간의 미학으로 정직하게 만들고 현대적 감각까지 녹여냅니다.
홍보 영상 제작 방향 :
이현승옻칠조형연구소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 제품 제작 과정 및 이현승 장인의 미니 인터뷰 등의 내용으로 영상제작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옻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최대한 장인 정신이 잘 드러나는 영상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레퍼런스 영상 :
장인이 만든 해리터 칼
https://youtu.be/cXrJH954oOo
활용 계획 :
이현승옻칠조형연구소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 제품제작과정 및 이현승 장인의 미니인터뷰 등의 숏컨텐츠 시리즈로 기획할 예정입니다 해당 시리즈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제품 , , 판매 페이지 등 온라인 SNS 및 제품 판매페이지에 삽입하여 온라인 홍보에 적극적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위 컨셉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업체와 함께 작업하고 싶습니다. 이번 지원사업 이후에도 함께 작업할 수 있는 파트너가될 수 있는 업체가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웹사이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