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서비스

디자인이 필요한 소상공인과 지역 디자이너를
서로 소개하고 연결하는 스몰 비즈니스

  • 브랜드
  • 반려견유치원 안녕하개 브랜드 리뉴얼
  • 업체명
    안녕하개
  • 업종
    서비스업
    • 공모유형
      브랜드
    • 매칭기간
      2024-06-18 ~ 2024-07-02
    • 용도
      브랜드 제작, 브로슈어와 간판 리뉴얼
    • 디자인방향
      모던한
    • 공모유형
      부가세 자부담
  • 상세요구사항
    안녕하개는 7년차 부산 최초의 전문반려견유치원이며, 부산 유일의 보호자대상 정기 세미나를 개설하여 운영하는 유치원, 또 부산에서 유일하게 지역대학(신라대학교, 경남정보대학)과 산학협력MOU를 체결한 유치원. 평일엔 긍정강화를 기반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유치원생에게 1대1 교육을 제공하고 알림장을 통해 매일 피드백을 제공함. 또한 주말엔 유치원이 아닌 데이케어와, 호텔링서비스를 제공하지만(데이케어와 호텔은 평일에도 이용가능),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열어 보호자를 초정해 교육을 진행하기도 함. 2023년 여름부터 지금까지 다수의 트레이너를 초청하여 수많은 세미나를 진행한 경험이 있음. 올바른 반려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반려견과 반려견보호자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교육을 제공하는 것 을 목표로 하고 있음. 끊임없이 임직원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자기개발에 힘쓸 뿐 아니라, 사업체의 발전을 위해 생활혁신형 창업지원사업(소상공인진흥공단), 부산광역시 공유기업(부산경제진흥원), 소상공인 마케팅 지원사업(부산경제진흥원), 소상공인 스마트기기 지원사원(소상공인진흥공단), 고효율 에너지기기 지원사업(하나금융그룹) 등 다수의 국가 또는 광역시 지원사업에 지속적으로 도전하여 선정된 경험이 있음. - 개선사항 현재까지 늘 정원이 마감된 상태로 대기하는 유치원으로 유명함. 작년부터 보호자세미나, 반려견 트레이닝도 같이 진행해오며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매출이 다소 상승되었음. 하지만 보호자 교육, 세미나는 반응이 좋아 매출 유지가 잘 되지만, 올 해 4월부터 유치원생이 다소 감소하며 유치원 관련 매출이 많이 하락한 상태. 브랜드 개선 사업의 지원을 받아 7년이나 된 오래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그에 맞에 브로슈어, 간판 등 모든 디자인을 새로 하려 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ello.mypuppy/ 블로그 https://blog.naver.com/annyeonghagae
    • 주타켓층
      30대
    • 참고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지원자 목록

7명 참여중

지원자 정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