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다이렉트인쇄/운영 채널: 스마트스토어, 자체 사이트/영상 플랫폼: 유튜브, SNS, 자사몰 등/콘텐츠 포맷: 실사용 사례 중심의 정보전달형 시리즈 콘텐츠
디자인방향
네츄럴한
공모유형
부가세 자부담
상세요구사항
스티커 및 인쇄물 제작에 있어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소량 인쇄 POD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 사례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를 기획하고자 합니다.
영상은 보호자(=소비자)의 입장에서 “이럴 때 필요하겠다” 싶은 순간들을 현실적으로 보여주며,
감성적이되 정보 중심적인 방식으로 구성되었으면 합니다.